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모터브(ip:)
작성일 2022-08-18 15:45:36
조회 26
평점
추천 추천하기
A . 계좌이체 정보와 주문 시 기입하신 입금자명, 입금액 등 입금 정보가 일치하면 자동으로 확인됩니다.
* 주문서가 여러 개인 경우 또는 주문 시 기입하셨던 정보와 실제 정보가 상이 할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누락되오니
다르게 입금하신 경우엔 꼭! MOTOVE 콜센터(070-4014-2378) 또는 Q&A 게시판으로
실제 입금 정보와 함께 입금 확인 요청 남겨주세요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