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.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이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하며,
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엔 교환,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교환/반품 접수는 MOTOVE 콜센터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해 교환/반품 문의 남겨주시면 접수 방법을 자세히 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.
[교환 / 반품 방법]
1. 주문정보에서 교환 / 반품 접수를 한다.
2. 한진택배(1588-1255)로 전화연결 후 2번 누르고 받으신 운송장 번호 입력한다.
3. MOTOVE로 착불로 접수한다.
(단순 변심이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 /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왕복 도선료 고객 부담)
(환불 진행시 배송비는 차감 후 초기 결제해 주신 수단 환불 진행됩니다)
한진택배를 제외한 타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추가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.
*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모든 배송비를 MOTOVE에서 부담합니다.
( 불량인 제품과 함께 다른 제품까지 반품 원하실 경우, 정상 제품에 한해서는 단순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)
단,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그 어떤 경우로라도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ex) 착용 흔적, 세탁 흔적, 얼룩, 찢김, 오염 등
ex) 상품을 사용하셨거나 제품 구성품의 파손, 분실, 라벨을 제거한 경우
ex)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파손, 훼손된 경우
*상품 불량의 경우는 꼭 MOTOVE 콜센터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해 1차 확인 후 반품 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.
이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★ 반품 사유를 작은 종이에 자세히 적어 함께 동봉하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