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Q . 교환하려고 상품 보냈는데 아직 못 받았어요.

작성자 모터브(ip:)

작성일 2022-08-18 16:04:46

조회 4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 . 교환의 경우 MOTOVE 콜센터 또는 Q&A 게시판으로 교환 문의를 남겨주신 후 상품을 보내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고객센터 문의 없이 임의로 보내신다면 상품이 누락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 꼭! 교환 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세요.



     교환 상품이 MOTOVE로 입고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
     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제품 확인 후 교환 발송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     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MOTOVE 콜센터(070-4014-2378) 또는

     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