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Q . 단순 변심으로 교환/반품하고 싶습니다.

작성자 모터브(ip:)

작성일 2022-08-18 16:03:47

조회 3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 . 교환 및 반품은 상품이 미개봉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하며,

     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엔 교환,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    교환/반품 접수는 MOTOVE 콜센터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해 교환/반품 문의 남겨주시면 접수 방법을 자세히 안내 도움드리겠습니다.




     [교환 / 반품 방법]

     1. 주문정보에서 교환 / 반품 접수를 한다.

     2. 한진택배(1588-1255)로 전화연결 후 2번 누르고 받으신 운송장 번호 입력한다.

     3. MOTOVE로 착불로 접수한다.

     (단순 변심이기 때문에 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 /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왕복 도선료 고객 부담)

     (환불 진행시 배송비는 차감 후 초기 결제해 주신 수단 환불 진행됩니다)

     한진택배를 제외한 타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추가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.


     *불량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모든 배송비를 MOTOVE에서 부담합니다.

     ( 불량인 제품과 함께 다른 제품까지 반품 원하실 경우, 정상 제품에 한해서는 단순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 )


     단, 상품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그 어떤 경우로라도 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     ex) 착용 흔적, 세탁 흔적, 얼룩, 찢김, 오염 등

     ex) 상품을 사용하셨거나 제품 구성품의 파손, 분실, 라벨을 제거한 경우

    ex) 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파손, 훼손된 경우 


     *상품 불량의 경우는 꼭 MOTOVE 콜센터 또는 Q&A 게시판을 통해 1차 확인 후 반품 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.

     이를 지키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
      ★ 반품 사유를 작은 종이에 자세히 적어 함께 동봉하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★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